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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품 수집가로서 당신의 브랜드를 만드는 5가지 방법입니다

by 혜정2022 2022. 4. 28.

미술품 수집이 자신의 브랜드가 될 수 있을까요?

저는 리그 OTO 집단(다른 말로 @legogoto로 알려져 있고 참조됨)과 함께 그들의 예술 수집 철학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 @legagoto Collective는 전 세계에 걸쳐 거의 10만 명에 가까운 열정적이고 참여적인 예술가, 수집가, 투자자들을 모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예술계에서 그들의 빠른 출세에 대해 언급하지만, 그들의 이곳에서의 여정은 지역사회 건설과 노력을 통해서만 가능했습니다. 몇 년 동안, 그들은 @legagoto 브랜드의 성장에 필수적인 5가지 핵심 원칙을 확립했습니다. 여기 그 아이디어들이 있습니다.

 

1) 진정성

"우리가 게시하고, 홍보하고, 지원하는 모든 것은 유기적이고, 진실된 장소에서 뿌리내려야 합니다. 저희 단체의 모토는 항상 '사랑하는 것을 사세요'입니다."라고 조나단 몬탈보는 말합니다. "우리 커뮤니티는 우리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우리가 믿지 않는 어떤 것도, 어떤 사람도 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Montalvo는 이 바를 유지하는 것이 모든 소음을 통해 우리의 신호가 들리게 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심지어 가장 노련한 예술 산업 전문가들로부터도 어렵게 얻은 신뢰를 얻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2) "인내력은 핵심입니다."

"예술 컬렉션을 제작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틈새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브랜드를 구축하는 일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우리가 시작할 때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인 예술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템플릿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청중들의 이야기를 듣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많은 반복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테스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만약 실패하더라도, 좋은 점은 소셜 미디어는 기억력이 짧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들을 계속 조정하고 두 배로 낮추세요."라고 @legagoto의 Gambriel Wills가 제안합니다."성공하는 것과 실패하는 것의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는 단지 성공한 사람들이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라고 윌스는 계속합니다.

3) 여러분이 보고 싶은 변화가 되세요

"시작부터, @legagoto의 주요 목표는 일상의 사람들이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견하기 위해 올 수 있는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몇 년 동안 계속해서 들었던 한 가지 말은 사람들이 예술을 수집하기를 원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떤 예술가들을 사야 할지 몰랐다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진지한 예술 수집을 교육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역할을 하는 브랜드가 없다는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그것은 존재하지 않았고, 사람들은 그것을 요구했고, 그래서 우리는 우리보다 더 적합한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고 성화에 불을 붙이기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윌스가 제안합니다.

4) 전략적 관계를 구축합니다.

"우리는 많은 브랜드들이 플랫폼을 중심으로 차별화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을 보아 왔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매우 유기적이고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즉, 우리를 지지해 주신 분들에게 지지를 표했습니다. 당사는 여러 해 동안 수많은 A급 유명인사, 예술가, 영향력 있는 인물 및 예술 전문가들과 훌륭한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언제 도착했는지 정확히 말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벨라 하디드와 무라카미 타카시가 우리를 따라왔을 때 많은 관심을 끌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감브리엘 윌스는 말합니다. Wills는 "다음의 모든 것, 지원 및 유기적인 프로모션은 우리 브랜드에 대한 반박할 수 없는 신뢰를 확립했으며 현대 미술계에서 우리의 브랜드 인지도와 정서를 진정으로 끌어올리는 데 기여했습니다"라고 계속합니다.

5) 게임을 배우고 마스터하세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브랜드 도달 범위와 바이럴리티를 확장하는 비결은 알고리즘을 게임화하는 데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비밀입니다. 내부 정보가 없는 한 대부분의 브랜드는 자체 장치에 맡겨야 합니다. @legoto는 매주 수집하는 정보의 실험과 분석을 통해 성공적인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브랜드가 콘텐츠, 캡션, 태그, 게시 일정 및 참여 전략에서 얻은 결과를 테스트하고 분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을 권장합니다."라고 @legagoto의 Jason Lee가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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